<생명의 삶>30주년 기념 이벤트 3탄 ( 2017.03.15 까지 )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QT Know How를 나누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LED미니스탠드폴더 (3분)

김재효님, 김택근님, 박종의님

 

생명의 삶 전용 파우치 (7분)

junghye yoon님, 윤성필님, 이다은님, 이영지님, 이정미님, 전연호님, 지민정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분) 

jihye jeong님, mira ju님, 곽미님, 김정은님, 김하경님, 나수경님, 민수진님, 박경훈님, 박상임님, 박송남님, 서성훈님, 이미숙님, 이성진님, 임설미님, 임지은님, 임효성님, 정현정님, 정화영님, 최미선님, 최원옥님 

 
32분께서 이벤트에 참여하셨습니다.
최아름님  |  2017-03-15 
컴퓨터 구글 크롬에 맨 윗줄에 두란노 큐티를 넣어두고 자주 클릭합니다. 출근하면 제일 먼저 합니다. 컴퓨터를 켜는 것은 업무의 시작의 시작이니깐요 ! 나눔을 종교수업 때 학생들과 함께 합니다.(일방적 나눔이긴 하지만요) 저는 일본어교사인데 종교수업을 한 반 맡았어요~
지민정님  |  2017-03-15 
샬롬^^ 제가 큐티를 어떻게하는지 글을 짧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큐티를 아침,저녁 두번하게 됩니다.
아침에 직장에 출근을해서 모든 업무를 시작하기전에 먼저 큐티를 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영상을 보면서 함께 할때도 있고,
그렇게 하지 못할 경우에는 혼자 말씀묵상을 하고, 큐티책에 볼펜으로 표시를 해봅니다. 하나님의 말씀, 우리가 행해야하는것, 오늘의 말씀구절,
묵상을 하고 본문해설을 보며 더 말씀의 깊이를, 뜻을 알아갑니다. 이렇게 아침 큐티가 끝나고, 퇴근후 잠들기 전에 오늘하루는 어떻게 살믈 살았는지
정검을 해보고, 하루의 일과를 짧게적어봅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위해 발버둥치고 노력하는 생삶가족여러분들, 하루하루 말씀을 통해 승리하는 가족들이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이다은님  |  2017-03-15 
샬롬:) 오늘도 주님안에서 복된 날입니다. 고등학교때부터 가장 친한 친구를 전도했습니다.이 또한 하나님의 계획하심이지요. 서로 직장과 관련하여 타지생활중인데 매일 전화로 묵상한 말씀나누며 지내고있습니다 서로 영상큐티를 보고 같이 말씀을 나누고 아직 모자른 저와 함께 말씀을 나눔으로써 친구의 신앙이 자라고 있다고 하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이렇게 말씀묵상은 저를 하루하루 살아가는데 있게 원동력과 길잡이가되어주고 친구와 더 깊게 교제하고 친구의신앙도 자라나는 밑거름이 되어주는것같습니다(모두 주님 덕분입니다) 이글을 적게된 것은 또한 저의 또다른 친한친구의 어머니가 많이 편찮으셔서 함께 기도해드리고자 새벽예배다녀왔는데 다녀와서 영상큐티하려고 홈페이지 들어왔다가 이 이벤트를 보고 참가하게 됐네요.... 제가 그친구에게 위로가되고 힘이 될수 있는건 주께 기도하는것 밖에 없다고 생각되요.. 이렇게 말씀을 묵상하는 것은 힘이 있습니다 늘 주님과 함께하기 때문이죠 말씀에는 권세가있습니다 그 힘있는 주의말씀으로 영광돌리며 승리하는 복된 하루되길 기도합니다 . 아멘
정현정님  |  2017-03-14 
큐티를 적으면서 해요~ 묵상, 적용 질문에 대한 답 그리고 기도문까지 공책에 적어서 해요 ^^ 길게 적지 않고 제가 느낀 점을 간단하게 적어놓습니다~ 큐티를 눈팅하는 식으로 했을 때는 잘 몰랐었는데 적으니까 확실히 제 마음 속으로 들어오는 것 같더군요! 매일매일 간단하게 느낀 줄 몇마디만이라도 적는 것을 저는 추천합니다!
정수정님  |  2017-03-14 
샬롬 ^^
저는 큐티를 저학년용부터 시작했어요.
저학년 용으로 시작하다보니 큐티책 안에 있는 스티커를 한달내내 붙이고 싶은 마음에 일찍 일어나 큐티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러다 차츰 고학년-청소년-성인 것으로 바꾸었습니다.

이 방법을 제가 가르치는 중고등부 학생들에게도 권하고 있습니다. ^^ 두란노 식구들도 이 방법 한 번 써보심이 어떨지요~
박송남님  |  2017-03-13 
샬롬~
새벽기도를 마치면 꼭 큐티를 하려고 합니다.(아침 읽찍 큐티를 하지 않으면 시간을 내기가 어렵잖아요.)
혼자하면 오래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부부끼리 나눔을 합니다.

언제 나눔을 하냐구요?
먼저 저희는 부부 밴드가 있습니다. 각자 나눈 은혜를 밴드에 올립니다. 그리고 시간이 되면 그 글을 읽고 기도하죠.
(코멘트를 달아주는 것은 필수구요.)

좋은점은요? 부부가 더 가까워 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각자가 받은 은혜가 다르니 말씀을 이해하는데 폭 넓어지는 것도 같구요.
그리고 저희는 잊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취침전에,
부부 기도회를 하는데요. 오늘 나눌 말씀을 놓고, 그리고 세계를 놓고 함께 중보하고 있어요.
(그리고 참고로, '날샘'에는 매일 나라를 위해, 세계를 위해 기도하는 내용도 나오던데, 기회가 되면 첨부했음 좋겠어요.)

생명의 삶의 장점은요?
제가 정말 어릴 때부터 큐티책 하면 생명의 삶이였죠.ㅋㅋ
(솔직히 저는 생명의 삶 플러스 보다 내용이 더 좋더라구요. 아부입니다. ㅋㅋ)
김택근님  |  2017-03-13 
직장 생활을 하는 관계로 전 날 잠자기 전에 미리 말씀 본문과 묵상에세이 읽고 필요한 부분은 기록하며 (본문 해설은 제외) 잠시 묵상하고 필요한 부분은 양식책에 기록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이 때 시간은 대략 20분에서~ 30분 사이입니다. 다음날 아침 출근해서 회사에 PC를 통해 다시한번 말씀 본문을 개역개정, 우리말, NIV로 읽습니다. 그 다음 본문해설을 읽습니다. 그 때 자신이 이해한 말씀과 묵상해설을 비교하며 자신이 잘못 적용하고 생각한 부분이 없는지 검증하고 짧게 기도합니다. 저의 경우에 이때 시간도 대략 20분 정도 됩니다. 점심시간에 10분정도 다시한번 본문 해설과 적용을 짧게 봅니다. 이상입니다.
김세희님  |  2017-03-11 
영상큐티를 통해 은혜받고 있습니다.

출근시간 퇴근시간 을 이용해서 이용하니 하루도 빠지지않고 큐티를 할수 있어 감사합니다.
임성은님  |  2017-03-10 
새벽마다 저희 전성도님들께서 생명의 삶 큐티로 설교말씀을 통해 은혜를 받고 집에 가서는 각자 다시 저녁에 CGNTV영상과 큐티를 통해 개인적으로 주신 은혜의 말씀을 간단하게 한줄씩 소그룹별로 한줄씩 댓글을 올립니다.
매일 매일 주시는 은혜가 삶의 현장가운데 적용하는 부분이 다양해서 좋고,
말씀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감사가 넘칩니다. 사순절에 맞게끔 누가복음을 계속 볼수있어서도 좋다고 합니다.
정서영님  |  2017-03-10 

www.duranno.com/qt/ 사이트를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열면 나오도록 등록해 놓았습니다.
출근하고 업무 시작전 만나는 QT에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가자들 보니 저녁에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말씀으로 하루를 마무리 함을 배워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