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와신학은 1989년 7월에 창간하여 한국 교회와 목회자의 든든한 목회 동반자요, 믿을 수 있는 길잡이입니다. ‘신학이 있는 목회, 목회를 위한 신학’을 기치로 「목회와신학」은 지난 20년 동안 성경적 목회, 건강한 목회의 기준과 복음주의 신학을 제시했습니다. 「목회와신학」은 앞으로 실질적인 목회 프로그램, 시대에 필요한 신학적 내용을 소개함으로써 목회 전문성을 함양하고 21세기 교회의 방향을 선도하는 새로운 미래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목회와신학> 전문 연구 기관 및 학회와 공동 연구를 통한 깊이 있는 특집을 읽을 수 있습니다. 깊이를 놓치지 않으면서 시대와 함께 호흡하는 바른 신학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목회 현장에 대한 밀착 취재로 생생한 목회 현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대 상황에 대한 성경적 조망으로 통전적이고 거시적인 시각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말씀> 매달 교회력을 중심으로 한 설교 주제를 제시합니다. 성경 본문에 대한 성경신학, 설교학 학자들의 깊이 있고 폭넓은 본문 연구를 접할 수 있습니다. 하용조, 이동원, 김서택 등 국내 명설교자들의 해당 주제에 대한 설교 전문을 읽을 수 있습니다.
목회와신학 잡지이미지

<부록 CD> 서평, 신간 소개 등을 담은 「Book Review」 e-북, 주요 언론의 기사를 제공하는 목회시사정보스크랩, 수준 높은 세미나 실황 mp3, 그리고 다양한 컨퍼런스, 세미나 동영상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목회와신학의 비전
신학이 있는 목회, 목회를 위한 신학
성경적 목회, 건강한 목회의 기준을 제시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복음주의 신학을 제시합니다. 목회의 전문성 함양 및 풍부한 컨텐츠 제공하고 교회의 방향을 선도하는 목회 교과서가 되는 것입니다.

「목회와신학」에는 목회를 위한 바른 신학이 있습니다.
「목회와신학」에는 교회를 선도하는 목회 패러다임이 있습니다.
「목회와신학」은 교회를 돕습니다.

북서치 바로하기새로나온책베스트셀러브랜드별도서분야별도서저자별도서   목회와신학 어플 출시!

  월간지 정기구독 바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