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정보

ISBN : 9791197800719
쪽수 :36
크기 :225 * 223

|카테고리
도서  > 어린이 / 청소년  > 어린이교육  > 아동

상품정보

상세정보














아이들은 하나님에 대해 또 천국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천국은 어떤 곳일까 상상은 하지만 성경 말씀대로 잘 알지는 못합니다.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 역시 천국을 날개 달린 천사들이 하프를 연주하고 있는 구름 너머 하늘이라고 생각합니다.

크리스천이라면 천국이 하나님께서 계신 곳이라는 것은 알지만, 우리의 최종 목적지가 머리 위 하늘이 아니라는 걸 얼마나 많은 사람이 알고 있을까요?


『하나님은 나를 위해 천국을 만드셨어요』에서 마티 마쵸스키는 깊이 있는 성경의 진리를 쉽고도 창의적인 이야기에 담았습니다. 손자와 그 친구들에게 천국에 대한 소망을 들려주는 할머니의 따뜻한 시선이 트리시 마호니의 아름다운 삽화를 통해 전해집니다. 주인공 레오와 친구들이 그랬듯이 단순한 언어와 비유로, 모든 아이들이 복음과 영생에 대해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을 읽고 나면 하나님께서 한 사람, 한 사람을 천국으로 인도하기 위해 지으셨으며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천국에 가는 길을 마련해 주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천국은 아픔도, 고통도, 죽음도 더 이상 없는 완벽한 곳이라는 것도요.


아이들과 함께 성경 말씀과 그림을 천천히 보고, 영원한 천국의 삶이 어떤 것일지 꼭 대화를 나누어 보세요. 분명 아이들의 인생을 바꾸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나를 위해 천국을 만드셨어요』(원제: God Made Me for Heaven)는 부모와 자녀들이 놓쳐서는 안 될 중요한 진리들에 대해 대화를 할 수 있게 기획된 “하나님은 나를 만드셨어요(God Made )” 시리즈의 하나입니다. 이 시리즈는 아이들이‘하나님’,‘하나님과 나’, 그리고 또 하나님께서 지으신 ‘이웃’을 바르게 이해하고 성장하도록 도와줍니다. 시리즈 도서마다 아이와 함께 책을 읽고 나눌 부모(또는 그 밖에 양육자)를 위한 성경적 가이드와 주제에 따른 추가적인 정보와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간된 다른 God Made 시리즈 『하나님께서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어요』(God Made Boys and Girls.) 『하나님께서 나를 특별하게 만드셨어요』(God Made Me Unique.)







추천의 글




다른 종교들도 천국에 대한 소망을 가르칩니다. 그러나 성경이 가르치는 천국은 다른 종교가 가르치는 천국과는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린이들에게 성경에서 말하는 천국에 대해 바르게 가르쳐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런 영적인 필요를 느끼는 부모들에게 반가운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이 책은 성경적으로도 흠잡을 것이 없을 정도로 정확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림과 문체도 아름답습니다. 자녀들을 경건하게 양육하기를 소망하는 부모들과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 영적 인도자 역할을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_김민호(회복의교회 담임목사, 『기독교 세계관』 저자)


  우리의 신앙은 창조론적이어야 할 뿐만 아니라 종말론적이어야 한다. 하나님의 시작을 노래하면서 하나님의 완성을 노래하지 않는다면 과연 참된 그리스도인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어른들뿐만 아니라 이 땅의 아이들이 종말의 날, 그러나 끝이 아니라 완성되는 그날을 기다리며 살 수 있다면 그것보다 더한 축복이 어디에 있을까? 이 책은 시작부터 끝까지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천국에서의 완성에 대해 성경적 종말론을 확고하게 말해준다. 그리고 아이들이 궁금해할 질문들을 놓치지 않는다. 참 아름다운 책이다. 이 짧은 그림책이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천국을 기대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_마이클 조(IM선교회 대표)


  아이들이 천국에 대해 궁금해하며 자세한 답을 원할 때 난처했던 기억이 납니다. 성경적이고 신학적인 해석이 쉽지 않았기 때문이었는데요. 부모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고민을 덜어줄 뿐 아니라 천국에 대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자녀들을 위해 좋은 그림책이 출간되어 기쁩니다. 『하나님은 나를 위해 천국을 만드셨어요』는 성경을 기반으로 천국에 대해 쉽게 설명하고 있으며 예수그리스도의 복음과 연결해 천국에 대한 소망을 품게 합니다. 예수님을 믿는 성도에게 죽음이 마지막이 아닌 천국으로 가는 문임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쓴 귀한 책입니다.
_백은실(『엄마표 신앙교육』, 『아무리 바빠도 가정예배』 저자)


  이 책을 받았을 때 제목뿐 아니라 ‘아이들이 예수님과 함께 영원히 살도록 돕는 책’이란 부제목도 지속적인 여운을 주었다.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부모인 우리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가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 (요한복음 17:3)’에 이르도록 돕는 것이다. 마티 마쵸스키 목사님은 이 복음을 이야기하는 방식이 놀랍다. 특히 죽음과 부활 그리고 재림을 일상의 삶으로 가져와 자연스럽게 풀어냈다. 책의 내용에서 아이들이 천국을 소망하듯, 책을 읽어주는 부모에게도 큰 소망을 줄 것이라 믿는다. 마지막 부분엔 어떻게 자녀들을 가르쳐야 할지 조언도 덧붙여 더욱 유익하다.
_이재욱(카도쉬 아카데미 대표, 참사랑교회 담임목사)


  마티 마쵸스키 목사님은 아름답고 영광스러운 천국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선명하고 밝게 표현했습니다. 이 책은 예수님과 함께 있는 ‘충만한 기쁨’과 ‘영원한 즐거움’이 눈앞에 그려지고 만져지고 들려지며 천국의 향기와 맛으로 느껴지게 합니다. ‘아이들이 예수님과 함께 영원히 살도록 돕는 책’이라는 부제가 말해주듯 이 책을 읽으면 천국에 대한 분명한 소망과, 복음의 생명과 감사로 가득하게 될 것입니다. 어린이들뿐 아니라 하나님 아버지의 아이들로서 천국을 소망하는 모든 세대가 함께 읽기를 기쁘게 권합니다.
_ 추소정(『이젠 엄마표 영어를 넘어 성경적 부모표 영어』 저자)


마티 마쵸스키 목사님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잘 맞추어진 이야기로 천국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자녀들에게 천국에 대해 이해하도록 하면서, 동시에 유다의 사자로 다시 오셔서 심판하실 예수님에 대해 명확하게 알려줍니다. 천국에 대한 확신이 우리 아이들의 신앙생활을 열정으로 채워줄 것입니다.
_최성은(지구촌교회 담임목사)






  • ISBN9791197800719
  • 쪽수36쪽
  • 판형225 * 223 (mm)

저자정보


마티 마쵸스키 소개
펜실베니아 글렌밀스에 있는 커버넌트 펠로우십 교회에서 가정사역 목사로 30년 넘게 섬기고 있다. 어린이, 가정, 교회를 위한 커리큘럼을 개발하였고 주로 복음을 주제로 한 책들을 집필한 저자이며 그의 책들은 현재 미국내 200여 교회에서 교재로 사용되고 있다. 특별히 생명을 변화시키는 복음의 메시지를 차세대에 선포하는 것에 큰 열정을 갖고 있으며 현재 어린이 사역부서인 Promise Kingdom 을 이끌고 있고 아내 로이스와 펜실베니아 웨스트 체스터에 살고 있다. 슬하에 여섯 명의 자녀와 손주들을 두고 있다. 많은 저서들 중 『컬러 스토리 바이블』(주니어아가페), 『하나님을 아는 지식』(생명의말씀사), 가정예배서 구약편 『Long Story Short: 복음, 그 길고도 짧은 이야기』(홈앤에듀), 신약편 『Old Story New: 복음, 늘 새로운 옛이야기』(홈앤에듀), 『하나님께서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어요』(홈앤에듀), 십 대를 위한 복음적 판타지 소설 『드래곤 씨드』(홈앤에듀), 『원더풀: 시편, 늘 새로운 옛 노래』(홈앤에듀)가 한국어로 출간되었다.

 



윤주란 소개
경북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한동대 통번역대학원을 졸업 후 국제회의 통역과 번역 일을 했다. 현재는 두 아이를 양육하며, 아이들이 하나님께 쓰임 받는 사람이 되길 기도하는 엄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