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삶>30주년 기념 이벤트 4탄 ( 2017.04.17 까지 )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내인생의 QT"를 나누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방형 피크닉 매트 (5분)
Choi Sook님, 김아람님, 김혜림님, 엄다솜님, 김교길님



액자형 테이블 (5분)
류경란님, 김복심님, 이다은님, 송신애님, 손정민님


다용도 정리함(5분)
김택근님, 황유성님, 한민희님, 이윤준님, 김의현님


 
생명의삶 원통형 필통 (15분)
최영혜님, 김은주님, YeonSoon Jang님, 고영주님, 임성은님, 노수연님, 유형례님, 백진용님, miku님, 김성문님, 정유정님, Mee Stellar Cho님, 고영주님, 이경진님, 박송남님

 
26분께서 이벤트에 참여하셨습니다.
miku님  |  2017-04-03 
저는 예레미야29:11~13의 말씀입니다.
제가 정신적으로 힘들었을 때 이 말씀은 제게 힘을 주었습니다 .이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제게 주시는 계획은 재앙이 아니라 평안이다고 깨달았습니다.
이다은님  |  2017-04-02 
저는 3년전 송구영신예배를 통해 말씀카드로 주신 말씀으로 저를 변화시키심을 고백합니다. 말씀은 (요한복음 15장2절) 포도나무비유 말씀인데요. 친구를 따라 20살에 교회를 다니게 된 저는 주님이, 믿음생활이 뭔지 잘 모르고 그저 출석만 하는 아니 어쩔때는 그마저도 잘 안하던 사람이였습니다. 그러다 졸업 후 직장에서 만난 친한동료가믿음이 좋은 친구였고 그 친구를 통해 말씀도 많이나누고 믿음생활이라는 것을 하게 되었습니다. 교회에 다시 나가고 수련회도 가고 중간에 크고 작은 일로 넘어질 뻔 한적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그 친구와 교회목사님과 사모님을 통하여 주께서 붙잡아주셨습니다. 그 전에는 신앙생활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거의 하지않았는데 신앙생활다시하고 이 말씀을 통해 주님안에서 열매맺는 삶이 무엇인지묵상하고 살아가려고 노력중입니다. 말씀과 더불어 주위에 믿음의 동역자들을 통하여 제삶을 바꿔주신 주께 감사드립니다💛
백진용님  |  2017-04-01 
내 삶의 중심이신 예수 그리스도, 그분만이 모든 문제의 해결자가 되십니다. <디모데전서 4:5>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 짐이라 아멘. 오직 주님만이 길과 진리와 생명이 되심을 고백합니다.
송신애님  |  2017-04-01 
제 삶속에 터닝포인트가 되었던 말씀이 있습니다. 바로 [신명기 8장 2-3절]의 말씀입니다.
10년전 어느날, 주님은 제게 이유를 알 수 없는 병을 주셨고, 저는1년동안 모든 것을 내려놓고 요양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아무것도 할수 없었던 그 시기에, 내 마음은 너무나 가난해져 있었고, 그 순간들은 기도의 끈 조차 잡을 수가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왜 나에게 이런 시련을 허락하셨는지 눈물이나고 어려운 마음이 들 때, 주님은 저에게 신명기 8장의 말씀을 통해 이야기 하셨습니다.지금 이 순간들은 나를 낮추시며, 때로는 주리게 하시는 것 같지만 그것이 나를 의지하고, 세상을 의지하게 하는 것 대신 하나님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주님만으로 살아갈 수 있고, 만족할 수 있도록 나를 단련하고 훈련시키시는 주님의 계획이라는 것을요. 힘들고 어려웠던 순간, 어떤 누구의 말도 그 때 그 상황을 받아들일 수 없었을 때, 말씀을 통해 내게 다가오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은 신실하시고, 지금까지도 변함없이 그 자리에 계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정연호님  |  2017-03-31 
저는 아주 오래 전의 큐티가 기억에 남습니다.
내 삶을 변화시킨 본문이리고 까지 얘기할 수는 없지만, 당시 너무 생생 했기에 잊혀지지 않는 큐티라고는 말할 수 있습니다. 본문을 찾아보니 마가복음 4장 40절 이었습니다. "너희가 어찌 믿음이 없느냐"는 구절입니다. 당시 본문을 보는 데, 주님이 제게 직접 말씀하시는 것처럼 귀로 듣듯이 생생하게 들렸습니다. '왜 이리 믿음이 없느냐'
임성은님  |  2017-03-30 
내 인생을 변화시킨 말씀은 행2:38절입니다.
고난가운데 절벽에서 나 자신을 찾아오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앞에서 내가 얼마나 큰 죄인임을 깨닫게하시고 회개하는 시간을 주셔서 오순절성령강림사건이 내 삶에서 일어나게 됐다 오직 기도로 말미암아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함으로 내가 성령받고 거듭나서 변화되고 영안이 열리는 것을 체험하고 얼마나 기뻤는지 모른다 하나님의 말씀에는 불가능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할렐루야!